남의 가정을 깨트린 아무 관련없는 가짜첫사랑 궁신아도 언제가 벌받았으면 좋겠고 위준하도 기억 돌아와서 후회속에 살아가면 더 좋게어요
2026-05-05 21:28:15
1
0
이현주
변승현 딸 윤영이 위해서라도 조사해서 밝혀쥐라
능력 있지 않냐고 이렇게 끝내면 안되지 궁신아 끝장내야지
2026-05-05 21:11:39
0
0
이현주
윤영이는 어떻게 이렇게 보내지 준하의 기억잃어버린것 가짜첫사랑때문이라고 가족들한테 말도 안하면 자기 인생은 뭐냐고
2026-05-05 21:00:58
0
0
이현주
위준하가 왜 기억상실에 아무 감정없는 가짜첫사랑때문에 자기 인생을 거는건지 이유를 파헤쳐서라도 가족들이 알았으면 해요
결혼 하기전에 가족들이 빨리 알아차렸으면 좋겠어요 그래야 빨리 치료받고 윤영이한테 돌아오지 않을까요
어째 부모들의 사랑은 오해와 중간에 있는사람들때문이었다면 윤영 준하사랑은 개연성이 전혀 없는 뜬끔없는 기억조작첫사랑이리니 말이 안되지요 작가님 개연성 멊는 줄거리로 길게 가지 말고 아름다운 마무리로 가야지요 아 이 글 보다가 정신적 스트레스 빵빵
2026-05-05 10:38:28
2
1
ehhan9400
위준하가 기억을 찿도록 가족들이 나서서 최면술 이라도 해야되는거 아닌가요 기억을 찾아서 고통스럽더라도 가짜로 인한 삶을 사는거 보다는 낳을거 같은데
2026-05-05 08:30:07
2
0
이현주
시간 날때 재밌게 보다가 글이 정신적으로 너무 피폐해져서
도저히 못 보겠어요
2026-05-04 15:51:52
1
0
이현주
작가는 이렇게 꼬이고 꼬인전개의 글 쓰면서 스트레스 안받나봐요 조작된 없는 첫사랑에 자기 인생을 건다는데 가족들은 뭐하고 가만히 있는건데 말이 안되는 상황 만들지 말고 가족들 나서서 어떻게 해봐요 아버지 함명우가 나서서 변승현과 기족들이 나서야 하는 건데
2026-05-04 14:52:51
2
0
ehhan9400
윤영이가 아이들 데리고 떠나고 위준하가 기억이 돌아와서 피눈물 흘리는거 보고 싶네요 어떻게 이런 전개가 있는지 최악이네요
2026-05-03 19:33:01
3
0
baby땡
진짜 역겨워서 못보겠네ㅋ 헤어지게 만들었다가
다시 붙여놨다가 또 헤어지게 만드네 그냥 이제는
윤영이가 더는 위준하 용서 안해줬으면 좋겠다 애들
데리고 위준하가 찾지 못하는곳으로 가서 살았으면좋
겠다 결국 윤영이만 상처받는거 아닌가 이제 이 작품도
삭제해야되겠다 어째서 심지우/ 위민정이 격었던걸
윤영이까지 똑같이 겪냐 여기 나오는 중심 인물 여자들은
다 하나같이 쓰레기 남자 만나서 못 벗어놔다가 벗어나도
다시 재결합.. 처음부터 잘해주는 남자는없나.. 답답하다